사전계약 구매 고객에 몽블랑 키링 증정‧계약금 10만원 면제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쌍용자동차는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랜선 쇼케이스 티켓이 오픈 1분만에 완판됐다고 23일 밝혔다. 업계 최초의 론칭 컬래버레이션에 자동차 팬들과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더해졌다.
쌍용차는 지난 22일 뮤직플랫폼 멜론을 통해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랜선 쇼케이스 티켓 예매를 진행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쇼케이스 현장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임영웅을 비롯한 출연진들과 소통하게 될 150명의 패널 신청이 오픈된 지 1분만에 마감됐다"면서 "올 뉴 렉스턴과 임영웅의 신곡에 대한 놀라운 기대를 확인하게 됐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랜선 패널 참여 티켓이 오픈 1분만에 완판됐다. [사진=쌍용차] 2020.10.23 yunyun@newspim.com |
쇼케이스는 오는 11월 4일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자동차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쌍용차는 지난 19일부터 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을 실시하고 있다. 오는 11월 3일까지 사전계약 고객들에 계약금 10만원 지원하며 11월 내 출고시 몽블랑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렉스턴X임영웅 음원 발매 기념, HERO 컬렉션 가죽 키홀더(2pcs, 100명), HERO 컬렉션 무릎담요(100명)를 증정한다.
신차 관련 정보 확인과 향후 진행될 이벤트 응모는 마이크로사이트 또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