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페퍼저축은행은 약 2개월 과정의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Hot Peppers)' 5기 활동을 성황리에 마치고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페퍼저축은행 핫페퍼스 비대면 수료식 [사진=페퍼저축은행 제공] 2020.08.31 Q2kim@newspim.com |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28일,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을 고려해 핫페퍼스 5기 수료식을 비대면으로 진행하, 참여 기간 동안 홍보대사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온 대학생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수료증을 전달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핫페퍼스는 제2금융권 최초로 시작한 페퍼저축은행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핫페퍼스 5기 참가자들은 활동 기간 동안 페퍼저축은행을 알리는 기존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넘어, 전문가 강연과 임직원 멘토링 등 전문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영상 제작에 도전하며 컨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했다.
페퍼저축은행은 이날 수료식에서 핫페퍼스 5기의 활약상을 소개하며 프로그램 활동 기간 동안 가장 우수한 활동을 펼친 세 팀(개인)을 선발했다. 대학생 크리에이터 핫페퍼스 5기가 제작한 영상 컨텐츠는 모두 당행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계획이다.
핫페퍼스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쉽 기회와 채용 우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실제로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4기 참가자 중 4명에게는 인턴쉽 기회를 제공하고 2명은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채용한 바 있다.
q2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