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MBC '나 혼자 산다'에 동반 출연 중인 성훈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손담비는 25일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관련 질문을 받고 직접 해명했다. 그는 "성훈이랑은 정말 좋은 친구다. 진짜 너무 괜찮은 친구다. 하지만 전혀 그런 사이가 아니다. 진짜 아니다"라며 "남자친구도 없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윤창빈 기자 = 배우 손담비가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9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19.12.31 pangbin@newspim.com |
앞서 방영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성훈과 손담비는 함께 차를 타고 가면서 티격태격하며 연인같은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 장면을 보고 기안84는 "둘 다 나이 먹을 만큼 먹었고 그냥 만나라"고 말했고 박나래는 "사내 연애 금지다. 또 나가는 거 못 본다"며 과거 연인이었던 전현무, 한혜진을 떠오르게했다.
당시 방송에서도 성훈은 "(손담비의) 성격을 아니까 약 올리려고 머리를 만진 거다. 난 남녀 안 가리고 모든 사람에게 그런다"고 해명했다.
손담비도 "나와 성훈이 사귄다는 얘기가 돈다"며 "성훈과 (내 얼굴이)비슷하게 생겨서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주시는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