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 업데이트 시 '에우로파' 획득 가능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영웅 '에우로파'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오는 7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은 7월 14일 업데이트 시, '천계에서 내려온 심판자' 콘셉트의 신규SS 영웅 '에우로파'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후 로그인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심심토끼' 이모티콘도 함께 증정한다.
[자료=카카오게임즈] |
더불어, 6월 30일(화)부터 게임에 접속하면 'SS 6각성 선택권' 1개를 즉시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SS 6각성 선택권' 3개를 추가로 획득 가능한 '폭풍 성장2'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7월 7일부터 '모험가는 성장 중' 이벤트를 진행, 정해진 날짜에 출석하면 성장 재료 '찬란한 샤이니 조각'과 '진화석'을 제공하고, 다양한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주말 요일 효과 버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 '레이 수영복 아바타'를 시작으로, 매주 순차적으로 신규 '수영복 콘셉트 아바타' 8종의 공개를 예고하고 있어, 무더운 여름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