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계약 고객에 액세서리팩 35% 할인
[서울=뉴스핌] 강명연 기자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올 뉴 디펜더'의 사전계약 건수가 300대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8일 사전계약을 시작한 이후 열흘 만에 달성한 성과다.
디펜더는 스포츠유틸리티(SUV)의 명가 랜드로버의 초석이 되는 모델로, 독보적인 오프로드 주파력과 강인한 내구성 및 다목적성이 강점이다. 1948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에서 1959년 25만대, 1976년에 100만대 판매를 돌파하며 디펜더 단일 차종으로 28년 만에 밀리언셀러 모델이 됐다.
![]() |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
국내에서는 처음 출시되는 올 뉴 디펜더는 짧은 전후방 오버행과 독특한 실루엣이 탁월한 접근과 이탈각을 제공한다. '사이드 오픈 테일게이트'와 노출형 스페어타이어는 과거부터 고수해온 디펜더의 대표적인 디자인 요소로, 디펜더의 디자인 전통을 유지해 오리지널 디펜더에 대한 향수를 자극한다.
올 뉴 디펜더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실용적인 레이아웃과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높은 기능성을 담고 있다. 앞좌석 센터페시아를 가로지르며 노출돼 있는 '마그네슘 합금 크로스카 빔'은 차에 타거나 오프로드 주행시 보조 손잡이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내구성이 강한 고무로 마감처리돼 오염이 적으면서 관리가 용이한 바닥소재와 센터 콘솔을 비롯해 다양한 수납공간에도 랜드로버 인테리어의 특징인 실용성을 확인할 수 있다.
올 뉴 디펜더의 인제니움 2.0리터 4기통 디젤 엔진은 240마력의 강력한 출력과 연비 효율을 보장한다. 효과적인 진동 억제를 위해 알루미늄 재질의 저마찰 엔진을 설계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사전 계약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7월 말까지 4가지의 액세서리 팩을 3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한 액세서리 팩의 가격(공임 포함)은 익스플로러 팩 637만4900원, 어드벤처 팩 434만1700원, 컨트리 팩 287만6700원, 어반 팩 211만2300원이다.
백정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소재부터 최첨단 기술까지 모든 기능을 최고로 만들겠다는 목표로 완성된 올 뉴 디펜더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매우 높은 것을 확인했다"며 "올 뉴 디펜더가 독특한 실루엣과 최적의 비율, 더 완벽해진 전지형 주행 능력과 내구성 그리고 최첨단 기술의 탑재로 치열한 SUV 시장에서 한 획을 그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unsa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