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통해 갤럭시Z플립, 커피머신 등 제공
[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신한은행은 개인형 퇴직연금(이하 개인형 IRP) 신규 및 자동이체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인생연금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 IRP 계좌를 ▲신규한 고객 ▲본인의 나이와 동일금액(만원 단위) 이상으로 신규한 고객 ▲신규하고 10만원 이상, 12개월 이상 자동이체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 조건 충족여부에 따라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4명),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2000명)을 제공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2020.06.18 신한은행은 개인형 퇴직연금(이하 개인형 IRP) 신규 및 자동이체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인생연금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신한은행] milpark@newspim.com |
개인형 IRP는 행복한 은퇴를 준비하면서 매년 납입금액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만 50세 이상 고객일 경우 소득 기준 충족 시 3년간 최대 납입금액 900만원까지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이벤트 진행과 함께 연금에 대해 친밀하게 느낄 수 있는 영상도 공개한다. '연금은 은퇴 후 행복한 삶을 위한 든든한 친구'라는 콘셉트의 이 영상은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미래설계포유 웹페이지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milpar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