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3주년 방송에 반가운 얼굴들이 돌아온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방송 3주년을 맞아 역대 '운명 부부'들이 출연하는 '홈커밍 특집'을 준비한다. 이번 특집 방송에는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소이현 인교진 부부, 이윤지 정한울 부부, 윤상현 메이비 부부,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출연할 예정이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사진=SBS] 2020.06.04 jyyang@newspim.com |
이들은 오랜만에 '너는 내 운명'에 돌아오게 된 소감과 함께 근황을 공개한다. 오랜만의 출연인 만큼 이들의 모습을 기다린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새로운 '운명 부부'가 깜짝 합류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역대 부부들이 함께 하는 '너는 내 운명' 3주년 특집은 6월 말 방송 예정이다.
한편, 2017년 7월 첫 방송을 시작해 어느덧 3주년을 맞이한 '너는 내 운명'은 그동안 '추우커플' 추자현 우효광을 비롯해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 한고은 신영수, 강남 이상화 등 다양한 부부들의 각기 다른 일상으로 공감과 웃음을 자아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SBS에서 방송된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