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주말드라마 제작지원으로 제품 눈길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표정있는가구' 에몬스가 전체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제작지원을 했다고 3일 밝혔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로 시작해 결국 사랑과 가족애로 따뜻하게 스며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천호진, 차화연, 이민정, 오윤아, 이상엽 등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한 번 다녀왔습니다' 송가희(오윤아 분) 침실 등 주요 공간에 에몬스가구 연출. [사진=에몬스가구] 2020.06.03 jellyfish@newspim.com |
이번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나선 에몬스가구는 배우 오윤아의 침실공간에 나오는 글레어 침실 시리즈, 배우 이민정과 이상엽 부부의 병원 진료실에 배치된 로미앤쥴리S 책장 등 다양한 제품을 협찬했다.
또 인생 2막을 꿈꾸며 대학에 가기 위해 공부에 전념하는 막내 딸 송다희(이초희 분)의 침실공간에는 싱글룸 스타일로 그레이 시리즈와 두잇 책장, 토미 의자를 매치했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제작지원 및 협찬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몬스 가구는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비롯해,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 '굿캐스팅' 등 다수의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하며 소비자에게 다양한 공간을 선 보이고 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