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별, 과목별 정보 한눈에…전화로 비대면 상담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교원구몬은 늦어지는 개학 때문에 생긴 학습 공백을 우려하는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온라인 교육 박람회'를 오는 6월 30일까지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온라인교육 박람회'에서는 유아부터 초등, 성인에 이르기까지 교원구몬의 모든 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온라인을 통해 접할 수 있다.
교원구몬은 온라인을 통해 교육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 박람회'를 진행한다. [사진=교원구몬] |
코로나19로 인해 개학이 늦어짐에 따라, 공부 및 생활방식이 무너지지 않도록 알맞은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싶은 학부모와 학습 대상자가 더욱 쉽게 상품 정보를 확인하고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개인별 빅데이터 분석으로 완벽한 맞춤학습이 가능한 '스마트구몬'을 무료체험 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스마트구몬은 선생님을 직접 만나기 어려운 날에는 화상수업인 스마트클래스를 통해 온라인 수업 진행이 가능하다.
또 문제를 풀이하는 과정부터 결과까지 전 학습 과정을 데이터로 저장해 분석할 수 있어 학부모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학습자의 연령에 맞춰 유아관, 초등관, 성인관으로 나누어 입장 가능하며, 연령에 따라 적합한 학습 프로그램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학습자가 영·유아라면 한글, 숫자, 유아영어, 스마트이야기 독서와 수학, 그리고 유아 두뇌를 발달시켜주는 '브레인쏙쏙'을 선택할 수 있다.
초등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수학, 국어, 영어, 과학, 한자, 성인 대상으로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한자, 스마트펜이 있다.
박람회 동안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증정한다. 온라인 상담만 신청하더라도 선착순 10만 명에게 비타500을 증정한다. 유아와 초등 대상으로 상담신청과 가입까지 완료한 고객 중 300명에게는 영어전집을, 300명에게는 학습 브로마이드를 제공한다. 또 기간 내 상담신청 후 셀프학습 또는 화상학습에 가입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5000원 권을 지급한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생활 속 거리두기가 한창인 현시기에, 안심하고 자신에게 맞은 학습 프로그램 정보를 얻고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교육 박람회'를 준비했다"며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에게 사랑받는 교원구몬의 다양한 상품을 접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핵심 역량을 기를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