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평택시에서 진행하는 '힘내세요 사장님' 캠페인이 평택 전역으로 확산하고 있다.
4일 시에 따르면 실질적인 소비로 지역 상권을 살리고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추진하는 '힘내세요 사장님' 캠페인에는 이날 오전 현재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시에서 파악한 참여 인원만 100여명으로 권역별 시민 참여 열기가 뜨겁다.
[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평택시에서 진행하는 '힘내세요 사장님' 캠페인이 평택 전역으로 확산하고 있다. 4일 정장선(오른쪽 첫번째) 평택시장과 가수 박상민(왼쪽 첫번째)이 평택 전통시장을 찾아 캠페인을 홍보하고 있다.[사진=평택시청]2020.05.04 lsg0025@newspim.com |
이에 정장선 시장과 시 홍보대사인 가수 박상민도 더욱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 활동을 벌이며 힘을 보탰다.
정장선 시장과 가수 박상민은 4일 전통시장인 안중시장, 서정리시장과 합정동 조개터 상가 밀집지역을 찾아 시장과 상가 지역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힘내세요 사장님' 캠페인을 소개하고 동참을 당부했다.
아울러 지역 상점들을 방문 코로나19로 힘든 상인들의 상황을 들으며 위로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정장선 시장은 "건전한 소비를 통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 시키는 것이 재난기본소득의 기본 취지"라며 "더 많은 시민들이 '힘내세요 사장님' 캠페인에 참여해 지역 상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홍보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힘내세요 사장님'은 침체된 지역 경제를 살리고 어려운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시에서 추진하는 캠페인으로 전통시장과 골목 상점 및 음식점 등을 이용 후 SNS 인증샷과 함께 상점 소개글을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위한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및 시 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하면 된다.
lsg00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