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챕터 '그슨대' '새로운 가족' 추가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스토리 역할수행게임(RPG) '워너비챌린지'에서 신규 캐릭터가 등장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대표 장석하)이 개발한 스토리 RPG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인 4색의 매력적인 '도깨비' 캐릭터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자료=컴투스] |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주인공이 도깨비를 만나 잃어버린 행운과 운명을 찾아가는 기존 스토리에 이어 신규 챕터 '그슨대'와 '새로운 가족'이 새롭게 추가됐다. 신규 챕터에서는 중대한 비밀을 쥐고 있는 또 다른 캐릭터가 등장해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전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많은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새로운 캐릭터와 남자 캐릭터들간의 과거 이야기가 전개되며, 뮤즈원이 되기 위한 또다른 시련과 도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그 밖에 따뜻한 봄을 맞아 유저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데이트 콘텐츠, '하현의 벛꽃 데이트'도 새롭게 추가됐다. 유저들은 신규 영원 카드와 의상 등 달콤한 벚꽃향이 가득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출근' 콘텐츠 등 시스템 개선이 진행되었으며, 카드 성급 및 여주인공의 레벨 확장이 추가돼 도깨비 캐릭터와 유저 자신의 성장을 동시에 경험하는 등 '워너비챌린지'만의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워너비챌린지'에서는 이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열흘간 '네 벚꽃의 꽃말이 궁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획득한 마일리지를 사용해 '하현' 캐릭터가 담긴 '한정판 영원'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