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부부의 세계' 제작지원 및 제품협찬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표정있는가구' 에몬스가 드라마 '부부의 세계' 제작지원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영국 BBC 드라마 '닥터 포스터'의 리메이크작인 '부부의 세계'는 지선우(김희애 분)의 시선에서 믿었던 남편 이태오(박해준 분)과의 부부 관계가 한순간에 깨지고 서로 복수하는 과정을 속도감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부부의 세계'가 매회 20%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극중 배경이 되는 출연자들의 가구와 인테리어의 실제 제품을 찾는 수요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부부의세계 속 이태오·여다경 부부의 침실이다. [사진=에몬스가구] 2020.04.21 jellyfish@newspim.com |
극중 주인공 부부의 집에서 자주 조명되는 거실 공간 가구들은 모두 에몬스가구 제품이다. 특히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부원장인 지선우의 거실과 주방에 루치아노 소파와 헤븐 식탁이다.
이 외에도 최근 재기에 성공한 이태오(박해준 분)․여다경(한소희 분) 저택 신혼 공간에도 넉넉한 재력에 도도하고 화려한 여다경의 이미지에 맞는 톤 다운된 핑크컬러와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 질감의 로즈에디션 침실시리즈를 연출했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공간들과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부부의 세계' 소파와 식탁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부부의 세계' 제작지원 기념하여 협찬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