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MBC 음악 예능 '오! 나의 파트, 너'에 '트로트 퀸' 송가인이 출연한다.
18일 방송하는 '오! 나의 파트, 너'에서는 송가인이 '서울의 달'을 함께 부를 파트너를 찾아 나선다.
'서울의 달'은 고향을 떠나 타향살이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곡이다. 송가인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송가인은 "'서울의 달'을 다른 사람들과 함께 부르는 것은 처음"이라고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MBC] 2020.04.17 jyyang@newspim.com |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몰고온 송가인은 2019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트로트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트로트 대세로 떠올랐다. 1년 만에 서바이벌 프로그램 참가자에서 함께 노래하고 싶은 가수로 '오! 나의 파트, 너'에 출연한 송가인은 파트너들의 애정 공세에 "처음 겪는 일"이라고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파트너의 정체를 정확히 맞히며 남다른 촉을 과시한 송가인의 추리 실력도 기대를 모은다. '상위 1% 뇌섹돌'이라 불리는 박경은 추리하는 내내 송가인에게 외면을 당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파트너 선택의 결정적 순간에도 송가인은 박경에게 눈길조차 주지 않아 본방송을 기대하게 한다.
트로트 대세에서 예능 대세로 떠오른 송가인이 출연한 MBC '오! 나의 파트, 너'는 18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