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까지 주요 렌탈 제품 렌탈료 할인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오는 24일까지 렌탈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스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매트리스 등 주요 렌탈 제품군을 대상으로 한다. 각 제품별 ▲신규 렌탈 가입 ▲기존고객 추가 제품 렌탈 ▲보상판매 ▲재렌탈(웰스 5년 만기 도래 고객) 고객에게 매월 최대 1만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웰스에서 24일까지 렌탈료 할인을 제공하는 '웰스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교원 웰스] 2020.04.14 jellyfish@newspim.com |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시기를 대비해 공기청정기 구매를 고려 중인 고객을 위한 패키지 할인도 진행한다. 공기청정기를 2대 이상 동시 렌탈 할 경우, 프로모션 특별가에 월 최대 2만6900원 추가 할인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제품 렌탈 시 웰스 매니저의 정기 관리 서비스가 함께 제공돼 제품 관리 걱정을 덜어 준다. 웰스는 2018년 홈케어 서비스를 론칭, 세탁기와 에어컨, 매트리스 등 생활 밀접 제품까지 대상을 확대해 차별화 된 전문 관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청소가 어려운 매트리스의 경우, 전문장비를 이용해 매트리스 내부까지 청소하는 딥 클린 서비스와 탑퍼 무상교체 혜택 등을 함께 제공해 위생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웰스 관계자는 "새 봄을 맞아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웰스 렌탈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꼭 잡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