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세트 아이템 의상 업데이트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국가대표 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특별한 한정판 아이템을 선보인다.
오디션은 9일 정기점검을 통해 2020년 신규 블랙라벨 아이템인 '감출 수 없는 매력 스쿨유니폼패션'(남녀 각 1종), 럭셔리스쿨 블랙백팩'(공용) '럭서리스쿨 핑크백팩'(공용)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자료=한빛소프트] |
블랙라벨 아이템이란 일정 기간 동안만 등장하는 한정판 세트 의상으로, 2016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독특한 개성의 디자인으로 출시돼 소장가치가 높다.
또한 일반 의상 아이템과 달리 전용 옷장과 배경화면, 옷장에서 갈아입을 때 발생하는 스페셜 연출, 친구와 함께하는 스페셜 감정 표현 등 시각적 만족감을 더하는 추가 옵션도 포함돼 있다.
올해 블랙라벨 에디션은 '명품 교복'이 콘셉트이며 5월7일 점검 전까지 판매한다. 의상과 가방 1세트를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상점 아이템 30% 할인권 1장, 2세트 구매시에는 30% 할인권 2장을 지급한다.
오민영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2020 블랙라벨 아이템을 통해 오디션을 오랫동안 즐긴 유저는 물론, 신규·복귀유저들 모두 학창시절의 추억을 다른 유저들과 공유하며 유대감을 제고하고 즐겁게 게임하면서 새로운 추억도 쌓아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