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오프라인으로 진행했던 '청년내일채움공제 사업 설명 세미나'를 오는 31일 협회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2020년 청년내일채움공제 사업 및 일자리 정부지원사업 설명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 협회와 협약 중인 참여기업들을 대상으로 사전 Q&A를 받아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노비즈협회는 청년내일채움공제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이노비즈협회] |
시청 방법은 별도의 신청 없이 협회 유튜브 채널(youtube.com/INNOBIZorkr)에 접속해 오는 31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방송을 시청하면 된다.
방송 종료 후에는 미처 시청하지 못한 기업 담당자 등을 위해 목차별로 영상을 편집한 클립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와 협회의 청년내일채움공제 전용 홈페이지에 올릴 예정이다.
조홍래 이노비즈협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오프라인 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전환해 일자리 사업 참여기업들의 이해를 높이고자 한 시도"라며 "전국 단위로 운영하는 이노비즈협회 일자리 사업에 대해 지역 회원사에 소개하고 이해할 수 있는 장으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