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학 기간 연기 장기화 대비, 유튜브 이용자 무료로 학습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대교의 대표 학습브랜드 눈높이는 학습자의 학습 보완을 위해 써밋 수학 1학기 미리보기 학습을 무료로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써밋 수학 1학기 미리보기 학습인 '써밋 벚꽃 특강'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수학의 핵심 개념을 유튜브 채널에서 '써밋 특강' 검색 후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
대교의 학습브랜드 눈높이는 학습자의 학습 보완을 위해 써밋 수학 1학기 미리보기 학습을 무료로 오픈한다. [사진=대교] |
또 단기간 내 역량 향상이 어려운 수학 과목의 서술형 문제 대비 특강을 제공해 길어진 방학 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개학 후 학습자가 학습 스케줄을 원활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학년별 1학기 정도의 분량 학습 콘텐츠를 제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학습할 수 있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써밋 특강은 유튜브 채널을 이용하는 학습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학습 콘텐츠에는 '써밋 잼라이브 퀴즈' 등 유익한 이벤트도 함께 제공된다.
대교 눈높이 관계자는 "공교육의 개학 기간 연기가 장기화되면서 학습 공백을 우려하는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이번 특강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학습자에게 효율적인 학습서비스를 꾸준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