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낭만닥터 김사부2' 출연진이 코로나19 감염증과 사투 중인 의료진을 응원했다.
지난 14일 SBS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응원 영상에는 '낭만닥터 김사부2'의 변우민, 최진호, 진경, 윤나무, 장혁진, 신동욱, 소주연, 김민재, 고상호, 박효주, 배명진, 임원희, 보라, 정지안, 김주헌, 안효섭, 이성경, 한석규가 참여했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SBS] 2020.03.16 jyyang@newspim.com |
먼저 변우민은 "낭만닥터 김사부 가족 모두의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이어 출연진은 차례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신 의료진 여러분, 여러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깊은 감사드린다. 저희 낭만닥터 김사부팀 역시 촬영 과정에서 겪은 간접경험을 통해 의료진의 힘든 과정을 느껴봤다. 여러분의 노력과 희생이 지금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SBS] 2020.03.16 jyyang@newspim.com |
이어 "의료진 여러분의 지시와 안내에 저희들도 따르겠다. 의료진 여러분 모두 힘내시고, 우리 낭만닥터 김사부팀은 의료진 여러분을 응원한다"는 응원을 보냈다. 끝으로 한석규는 "의료진 여러분 감사합니다. 힘내세요"라고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2'가 전하는 의료진 응원 영상은 공개와 함께 16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SBS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