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완전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은 19일 조정석·유연석·정경호·김대명·전미도 등 의대동기 5인방이 담긴 완전체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슬기로운 의사생활' 포스터 [사진=tvN] 2020.02.19 alice09@newspim.com |
이번 작품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 병원이 배경이다.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공개된 완전체 포스터 2종에는 드라마의 배경이 될 병원 복도에서 각자 수술을 마친 듯 스크럽복을 입은 의대동기 5인방이 담겨 있다.
익준(조정석), 정원(유연석), 준완(정경호), 석형(김대명), 송화(전미도)는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는다. 닮은 듯 다른 의대동기 5인방의 표정은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연기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평범한 우리의 조금 특별한 매일'이라는 카피는 생사의 경계에 있는 병원에서 이들이 겪게 될 희로애락을 암시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제작진은 "배우들의 서로 다른 매력이 시너지를 발산하며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이들이 풀어갈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tvN '응답하라' 시리즈로 함께 호흡을 맞춘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가 다시 뭉친 작품으로 오는 3월 12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