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배우 송승헌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로 돌아온다.
송승헌은 오는 5월 방송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김주, 연출 고재현, 제작 빅토리콘텐츠) 출연을 확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정일구 기자 = 배우 송승헌이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2019.08.21 mironj19@newspim.com |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다. 동명 웹툰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원작이다.
극중 송승헌이 맡은 김해경은 음식과 식사 자리를 통해 의뢰인을 살피고 치유해주는 정신과 전문의 겸 음식 심리학자다. 진료와 상담 시간엔 젠틀한 면모를 보여주지만, 음식을 평가할 땐 독설을 서슴지 않는 캐릭터. 그러나 내면 깊은 곳에는 인간애와 사랑이 자리 잡고 있는 매력남이다.
송승헌은 OCN 드라마 '블랙'과 '플레이어'를 연출한 고재현 감독과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다. 그간 다양한 장르 드라마에서 활동해온 송승헌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펼칠 로맨스 호흡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송승헌이 출연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