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뉴스핌] 이순철 기자 = 강원영동병무지청은 모종화 병무청장이 16일 강원영동병무지청을 방문해 서창률 지청장으로부터 올해 추진할 주요사업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고 직원과 사회복무요원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강릉=뉴스핌] 이순철 기자 = 모종화 병무청장이 16일 강원영동병무지청을 방문해 서창률 지청장으로부터 올해 추진할 주요사업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고 직원과 사회복무요원을 격려했다.[사진= 강원영동병무지청]2020.01.16 grsoon815@newspim.com |
모 청장은 올해 도입되는 대체복무제도가 조기 정착될 수 있도록 직원들의 관심과 노력을 강조하고, 복무부적응 사회복무요원의 효율적 관리 방안 등에 대해 직원들과의 진솔한 대화도 이어갔다.
이어 민원실을 찾아 민원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과 사회복무요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병무청을 방문한 병역의무자, 부모 등 정책수요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창률 지청장은 "사회복무요원 복무관리 강화 등 공정한 병무행정 추진과 국민에게 감동 주는 조직으로 인식되도록 국민의 입장에서 적극행정을 구현하며,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조직문화와 더 행복한 직장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보고했다.
모종화 병무청장은 "투명․공정하고 친절하게 적극적인 민원응대로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병무행정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과 "행복한 직장이 되기 위해 긍정적인 업무 자세와 직원 간 상호 존중할 것"을 당부했다.
grsoon81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