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뉴스핌] 남효선 기자 = 경북 울진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장상묵, 공노조)이 2020년 경자년 새해 지역의 각급학교를 졸업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졸업 기념사진을 촬영해 사진파일을 무상으로 제공해 학부모들로부터 호평을 받고있다.
[울진=뉴스핌] 남효선 기자 = 경북 울진군공무원노동조합이 새해 지역의 각급학교를 졸업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졸업 기념사진을 촬영, 사진파일을 무상으로 제공해 호평을 받고있다.[사진=울진군공무원노조] 2020.01.09 nulcheon@newspim.com |
졸업사진 촬영배부 프로그램은 공노조가 지난 해 4월에 출범한 후 추진하고 있는 지역헌사업의 하나로, 정든 친구들과 가족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출신학교의 자부심과 긍지를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촬영은 지난 6일, 울진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지역 내 총 7개소 마련된 포토존에서 졸업생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촬영한 사진은 울진군공무원노동조합 홈페이지(자료실/사진자료실)에서 다운받을 수 있도록 운영한다.
장상묵 위원장은 " '졸업생 사진촬영프로그램'은 정든 학교를 떠나는 아쉬운 마음을 친구들과 가족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군민과 함께하는 울진군공무원노동조합이 되도록 다양한 지역 공헌사업을 발굴해 군민 곁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nulche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