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정화 기자 = 애큐온캐피탈은 지난 3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소재 부산파이낸스센터 18층에 '애큐온캐피탈 부산파이낸스센터'를 열고, 부산지역 커머셜 금융을 담당하던 부산금융센터와 리테일 금융을 담당하던 부산리테일금융센터를 이곳으로 통합 이전했다고 6일 밝혔다.
부산파이낸스센터 7층엔 애큐온저축은행의 서면 지점이 위치해 있다. 애큐온캐피탈은 이번 개소를 통해, 애큐온저축은행과의 협업을 극대화하고 부산·울산·경남 지역의 영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하나의 건물에 캐피탈과 저축은행의 리스, 할부, 대출, 투자금융(IB), 리테일, 예·적금 관할 사업부가 함께 있다.
[서울=뉴스핌] 이정화 기자 = 애큐온캐피탈은 지난 3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소재 부산파이낸스센터 18층에 '애큐온캐피탈 부산파이낸스센터'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애큐온캐피탈] 2020.01.06 clean@newspim.com |
이중무 애큐온캐피탈 대표는 "이번 개소는 애큐온캐피탈 비즈니스 전략의 일환인 애큐온저축은행과의 콜라보 확대와 부울경 지역 영업 강화의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일선에 있는 직원들이 자부심을 갖고 고객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clea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