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랜덤으로 세뱃돈 지급
신규고객 대상 선착순 4040명 혜택
[서울=뉴스핌] 김민수 기자 = KB증권이 2020년 새해를 맞아 비대면 계좌개설시 최대 5만원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행운의 세뱃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KB증권이 오는 31일까지 신규 고객 대상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증권] |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KB증권 주식거래 계좌를 비대면으로 최초 개설한 신규 고객 가운데 선착순 4040명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응모는 KB증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응모 후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면 참여 완료된다. 비대면 계좌개설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 또는 비대면 계좌개설 앱 'Start able' 또는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을 통해 가능하다.
세뱃돈은 1/2/3/5만원 중 랜덤하게 당첨되며, 계좌개설 즉시 당첨 내역을 LMS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금은 계좌개설 차주 수요일 개설된 계좌로 지급된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2020년 새해 KB증권을 새롭게 찾아주신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빠르고 편리한 MTS 사용환경과 다양한 이벤트로 효과적인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는 KB증권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대상자는 온라인 국내주식수수료 10년 무료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mkim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