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정화 기자 = 웰컴금융그룹은 지난해 12월 26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제19기 방정환 장학금 장학생 모집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
2011년부터 미래인재양성이란 철학 아래 웰컴금융그룹이 전달한 방정환 장학금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학업을 이어가는 학생을 돕기 위해 이어져온 장학사업이다. 웰컴금융그룹 방정환 장학금은 지난 18기까지 2300명의 학생에게 36억원 넘게 전달됐다.
[서울=뉴스핌] 이정화 기자 = 웰컴금융그룹은 지난 26일부터 제19기 방정환 장학금 장학생 모집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 [사진=웰컴금융그룹] 2020.01.03 clean@newspim.com |
제19기 웰컴금융그룹의 방정환 장학금은 복지장학금과 성적우수장학금으로 구분돼 전달된다.
복지장학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을 대상으로 전달되며, 성적우수장학금은 ▲고등학생 ▲대학생을 대상으로 직전학기 학업성적을 기준으로 선발한다.
신청접수는 오는 13일 오후 6시(우체국 소인일 기준)까지 우편 및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웰컴금융그룹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학생에게 전달되는 방정환 장학금이 이들의 성장을 돕는 작은 동력이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전달될 장학금이 더 많은 학생들에게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lea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