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여천역 등 이용 가능
단지 주변에 이순신공원·송현초 등 있어
[서울=뉴스핌] 김지유 기자 = 부영주택은 전남 여수시 웅천동 웅천택지개발지구 5-1·2블록에 '마린파크 애시앙' 1·2단지를 공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18개 동, 총 1054가구(전용면적 84㎡)로 조성된다.
'마린파크 애시앙' 투시도. [사진=부영주택] |
단지에서 KTX여천역, KTX여수엑스포역, 여수시외버스터미널, 여수공항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여수~순천간 자동차 전용도로와 여수~광양을 10분 내로 연결하는 이순신대교도 있다.
단지 앞쪽으로는 이순신공원, 주변에는 웅천못공원, 웅천친수공원, 웅천해변문화공원, 구봉산 등이 있다. 단지 인근 송현초를 비롯해 택지지구 내에 웅천초·중학교가 있다. 유치원 1곳과 웅동초교(가칭), 중·고교도 들어설 예정이다. 이순신도서관, 정보과학고, 한영대, 전남대(여수캠퍼스) 등도 가깝다.
단지는 전체 판상형 위주의 4베이(bay) 혁신설계가 적용된다. 단지별로 각각 테마를 갖춘 산책로와 정원이 조성된다. 티하우스와 석가산이 있는 로맨틱가든, 놀이터도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에는 GX룸, 피트니스센터, 북카페, 실내 골프연습장이 들어선다.
청약은 오는 6일 특별공급, 7일 1순위, 8일 2순위를 접수한다. 당첨자는 1단지를 14일, 2단지를 15일에 발표한다. 계약기간은 29~31일이다. 입주는 오는 2022년 4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여수시 시청로 2(학동 71-2번지)에 있다.
kimji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