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타운' '프렌즈마블' 등 이벤트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카카오프렌즈' IP(지적재산권) 활용 모바일 게임 6종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꾸미기 퍼즐 '프렌즈타운'에서는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기 위해 신규 스토리 '프로도의 사막 별장'을 공개하고, 한정판 '프렌즈 카드' 8종을 선보인다. 또 19일부터 25일까지 '모자', '선글라스'로 구성된 '특수 블록'을 수집하면 랭킹에 따라 이용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타운 패션쇼' 이벤트를 연다.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사진 = 카카오게임즈] 2019.12.16 giveit90@newspim.com |
더불어, 26일부터 1월 8일까지, '작심 삼일 이벤트'를 진행해 '프렌즈타운 클럽'에 가입하고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2020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와 '미니 스노우볼' 등을 선물한다.
캐주얼 보드게임 '프렌즈마블'에서는 크리스마스 특별 캐릭터인 '트리 어피치'를 공개하는 동시에 20일부터 25일까지 '매일매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해 '시즌 매치'를 3번 플레이 시 매일 달라지는 '산타의 선물'을 증정한다.
캐주얼 모바일 퍼즐 '프렌즈팝'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집 프렌즈 2종 뽑기' 이벤트와 함께 17일까지 '리얼월드' 스테이지에서 알파벳 수집 후 'merry X-mas'를 완성하면 포인트를 제공하고 '라이언의 마법상자'로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캐주얼 모바일 링크 퍼즐 '프렌즈타워'에서는 19일부터 27일까지 '크리스마스 릴레이 이벤트'를 기획해 다채로운 미션을 공개하고 성공시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제공하며, 기간 내 미션을 모두 완수하는 이용자에게는 '스페셜 프렌즈 캐릭터'를 선물한다.
이 외에도, '젬스톤'을 구하는 모험 콘셉트의 퍼즐 '프렌즈젬'에서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프렌즈 뽑기'를 진행해 '특별한 프렌즈 캐릭터'를 만날 기회를 제공하고 '매직 스푼'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린 퍼즐 '프렌즈사천성'에서는 크리스마스 의상 재료를 모은 이용자에게 한정판 캐릭터 '눈꽃 요정 어피치'를 선사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프렌즈 게임 6종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소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