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평택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 평택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평택시 시·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관계공무원 등 150명이 참석한 보고회에서는 평택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유공자 표창(8명), 3기 읍면동협의체 민간위원장 위촉,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평가 및 우수사례 발표 등이 이뤄졌다.
[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평택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 평택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사진=평택시청]2019.12.14 lsg0025@newspim.com |
평택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조직 네트워크 활성화 및 지역복지현안 문제를 논의하고 파악하고자 지난 3월부터 지역의 관심을 갖는 조찬모임(아침이목)을 진행해 왔다.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자원연계를 통해 사각지대 해소를 도모하고 지역 특성에 맞는 특화사업을 개발해 지역 복지력을 강화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최창목 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대표협의체, 실무협의체, 읍면동 지사협의 유기적인 조직력과 민·관 협치를 통해 평택시의 복지와 미래를 발전시키는 데 책임 있는 역할을 다해가겠다"고 밝혔다.
정장선 시장은 "바쁜 생업에도 따뜻하고 살기 좋은 평택을 위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해주고 계신 평택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자원연계 및 민·관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수요자 중심의 복지서비스가 실현될 수 있도록 힘써가겠다"고 말했다.
lsg00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