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7시 나주문화예술회관, 상영 30분 전 선착순 입장
[나주=뉴스핌] 박재범 기자 = 전남 나주시는 오는 28일(목) 오후 7시 나주문화예술회관에서 애니메이션 영화 개봉작 '겨울왕국2'(더빙판)를 무료 상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시는 바쁜 생업 여건 상 극장 방문이 여의치 않은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 최신 영화 무료 상영을 실시해오고 있다.
[나주=뉴스핌] 박재범 기자 = 나주시는 28일 '겨울왕국2'를 무료상영한다.[사진=나주시] 2019.11.26 jb5459@newspim.com |
영화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 '엘사'와 동생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2013년 국내에서 개봉해 애니메이션 영화 중 최초 천만 관객을 돌파한 '겨울왕국'의 후속작으로 더욱 스펙터클해진 모험과 황홀한 OST로 주목받으며 개봉 4일차 기준, 400만 관객을 넘어서는 등 일찌감치 흥행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영화 상영은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상영 30분 전부터 자율좌석제로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국내·외를 막론하고 전 연령층, 온 가족에게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2를 상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문화생활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문화 공연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jb545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