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정화 기자 = KB국민카드는 밀레니얼 세대 고객을 겨냥해 카드 생활과 관련된 짧은 문구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한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카드는 사내 공모를 통해 선정한 '레터링(Lettering)' 문구를 복고 스타일의 '힙트로(Hip-tro)' 양식으로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뉴스핌] 이정화 기자 = KB국민카드는 밀레니얼 세대 고객을 겨냥해 카드 생활과 관련된 짧은 문구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한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2019.11.12 clean@newspim.com |
3만장 한정 판매되는 이 카드는 '긁으면 시원해'와 '잘사는게 잘사는것'이라는 문구가 담긴 두 가지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고객센터에서 발급 신청 가능하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4만원까지 차등 제공되는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편의점 ▲다이소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대중교통(버스·지하철) ▲택시 ▲해외직구 등 해외가맹점 ▲반려동물 관련 업종 ▲뷰티 업종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매월 싱글데이(1일·11일·21일·31일)에 ▲편의점 ▲다이소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에서 결제하면 5%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본인만의 차별화된 개성 표현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캐릭터와 이미지가 아닌 카드 생활과 관련된 재치 있는 문구를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카드 디자인을 선 보이게 됐다"며 "최신 트렌드와 체크카드 고객들이 즐기는 문화 코드가 접목된 새로운 카드 디자인을 계속해서 다양하게 선 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lea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