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한정 이벤트 등 진행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할로윈을 기념해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할로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1일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 곳곳에 특별한 축제가 시작된다. 이용자는 마을과 무역 콘텐츠 '월드 경영', 개인 영지 곳곳에서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할로윈 장식을 만나볼 수 있다. 할로윈 장식을 추가한 마을과 개인 영지의 날씨는 '밤'으로 고정됐으며, 할로윈 전용 배경음악이 흘러 으스스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사진 = 펄어비스] |
'Trick or Treat! 할로윈 티켓 수집 이벤트'를 11월 1주차까지 진행한다. 필드 사냥을 통해 몬스터를 제압하고 '할로윈 티켓'을 수집하면 확률적으로 △심연, 태고 등급 무기 상자 △심연 등급 장신구 △장비 파편 상자 △무기 및 방어구 의상 상자 △마력의 산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월드 우두머리들이 모두 같은 시간에 등장하는 'Trick Or Treat! 할로윈 공포의 밤' 이벤트도 열린다. 기존 요일 단위로 교차 등장하던 월드 우두머리가 31일 한정으로 20시에 모두 등장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MC 모영순과 CM(Community Manager) 아이린, 에디든이 함께 찍은 할로윈 특별 영상을 이날 저녁 공개한다.
모영순과 CM들은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쿠폰을 선물하기 위한 퀴즈 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영상 속 쿠폰 코드를 확인하면 △100 블랙펄 △황금 창고 입장권 2개 △발크스의 조언 50% 3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