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부터 12일까지 G마켓·옥션서 기간한정 할인 판매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영어학습 상품 '초통영'을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G마켓과 옥션에서 기간한정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31일 밝혔다.
윤선생 '초통영'은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의 줄임말로, 예비초등·초등 저학년 학습자를 위한 기초 초등영어 학습상품이다. 해당 연령대의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갖는 공통적인 요구를 반영해 파닉스‧말하기‧읽기 등 초등 영어에 맞춰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윤선생 초통령 학습 모습. [사진=윤선생] |
행사 기간 동안 윤선생 초통영을 구입하면, 기본 할인에 G마켓과 옥션 고객에게 발급하는 15%~20% 할인쿠폰을 더해 최대 37% 할인된 가격과 함께 학습기간 2배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초통영 파닉스‧말하기 완성 패키지' 구매 시,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학습기간 2배 연장 혜택까지 적용하면 월 1만 원대로 영어학습을 할 수 있는 셈이다.
또 이달 초 출시한 △리딩 플러스 △패턴 플러스 △파닉스플러스 패키지도 28%~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초통영 패키지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윤선생 관계자는 "초통영은 학습자 요구에 맞춰 단과와 패키지로 선택 가능하고, 방문관리를 원할 경우 전문교사의 '아웃풋코칭 서비스'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며 "기존과 동일한 학습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므로 초통영에 관심 있는 학부모라면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며, 예비초등 및 초등 저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온라인몰에서 초통영을 주문하면 익일 오후까지 학습코드와 상품이 발송, 초통영 앱을 내려 받아 학습을 시작하면 된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