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축제 분위기 ‘UP’
[장성=뉴스핌] 박재범 기자 = ‘2019 장성 황룡강 노란꽃잔치’ 개막일인 10월 1일부터 20일까지, 장성군이 3차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노란꽃잔치 현장을 방문해 황룡강 10억 송이 꽃길에서 인증샷을 찍고 자신의 SNS에 올린 다음, 장성군 공식 SNS를 팔로우 해 댓글에 인증샷 링크를 적으면 된다. 장성군은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40명에게 BHC 치킨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 결과는 11월 7일 장성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란꽃잔치 3차 온라인 이벤트 포스터 [사진=장성군] |
군은 3차 SNS 이벤트와 함께 축제현장에서 직접 ‘깜짝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노란 옷을 입은 행운의 요정들이 축제 현장 곳곳에 출몰해 ‘SNS 미션’을 제시하는데, 이를 수행하면 풍성한 행운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또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3차 SNS 이벤트의 당첨 확률도 높일 수 있어 일석이조다.
한편, 장성군은 노란꽃잔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SNS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지난 8월부터 다양한 SNS 이벤트를 추진해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지난 28일에는 SNS 서포터즈 간담회를 개최해 축제홍보를 위한 다양한 의견과 정보를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3차 SNS 이벤트와 현장 이벤트 그리고 서포터즈의 활약을 통해 장성 황룡강 노란꽃잔치에 대한 관심이 보다 증대돼 가을 여행객들의 많은 방문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jb545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