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오픈 9일만에 200만 돌파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최관호)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달빛조각사’의 사전 예약자 수가 예약 오픈 9일 만에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연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달빛조각사’는 게임 판타지 베스트셀러 ‘달빛조각사’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신작이자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가 선보이는 첫 모바일 MMORPG로, 소설 속 온라인 RPG(역할수행게임) ‘로열로드’의 방대한 세계관이 그대로 구현된 게임이다.
[사진 = 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자 2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6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달빛조각사’ 커뮤니티에 사전 예약자 200만명 돌파 축전을 업데이트한 이용자 중 우수한 내용을 올린 이용자에게 별도로 준비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달빛조각사’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또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