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시베리아 선발대' 티저 영상과 함께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시베리아 선발대' 측은 3일 이선균, 김남길, 이상엽, 고규필, 김민식의 여행 체험 답사기가 담긴 포스터와 3종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tvN] |
이번 예능은 실제로도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는 이선균, 김남길, 이상엽, 고규필, 김민식이 시베리아 횡단열차에 함께 탑승해 인터넷, 전화조차 여의치 않은 강제 언플러그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담았다.
그간 예능 프로그램에서 쉽게 보지 못했던 이선균, 김남길, 이상엽, 고규필, 김민식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공개된 포스터는 실제 절친들의 케미가 고스란히 녹아있어 눈길을 끈다.
광활한 평야를 가로지르다 잠시 정차한 횡단열차의 안팎에서 편안한 옷차림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이선균, 김남길, 이상엽, 고규필, 김민식의 자연스러운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기대감을 갖게 한다.
제작진은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시베리아 횡단열차 여행이 생소한 만큼, 다섯 명의 절친들이 경험하는 여행기로 시베리아 열차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여행 꿀팁을 선사하기 위해 프로그램 제목을 '시베리아 선발대'라고 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종일관 즐겁고 경쾌한 다섯 절친들의 시베리아 여행기가 담길 ‘시베리아 선발대’의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절친들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길지만,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로 손꼽히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몸을 싣고 떠나는 낯선 여행 선(先)체험 답사기를 그린 '시베리아 선발대'는 오는 2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