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선정 '여름 기대작' 관람 후 '무비 스탬프' 수집
추첨 통해 시그니엘 숙박권 등 경품 지급
[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롯데시네마가 여름을 맞아 ‘무비 트립’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가 올여름 기대작으로 선정한 작품들을 관람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무비 스탬프’를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영화는 ‘라이온킹’ ‘나랏말싸미’ ‘사자’ ‘마이펫의 이중생활2’ ‘엑시트’ ‘봉오동 전투’ ‘분노의 질주:홉스&쇼’ 등 7개다. 해당 영화를 온라인으로 예매해 18일까지 관람하면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사진=롯데시네마] |
스탬프를 두 개 이상 모으는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숙박권(1명), L.POINT 10만 포인트(5명), 3만 포인트(5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스탬프를 많이 모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비 스탬프 시작’ 버튼을 누르면 주중 7000원, 주말 8000원 영화 관람 쿠폰(각 2장)도 자동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19일부터 9월 1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영화관을 찾는 많은 관객에게 단순히 영화이 아닌 더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도 보고 스탬프도 모으며 푸짐한 경품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