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계좌개설에 따라 다양한 경품 제공
할리데이비슨·IWC 시계·안마의자 등 증정
[서울=뉴스핌] 김민수 기자 = 신한금융투자가 거래 및 계좌개설에 따라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증정하는 ‘신한에서 원 없이 드림’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신한금융투자] |
이번 행사는 총 4가지 세부 이벤트로 구성된다. 거래에 따라 할리데이비슨 등 경품을 증정하는 ‘거래하면 혜택 원 없이 드림’, 대여서비스 신규 가입 및 타사에서 대체입고하면 기프티콘과 현금을 지급하는 ‘대체입고하면 혜택 원 없이 드림’,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 주식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적용 ‘주식거래 수수료 원 없이 무료’, 신용거래 신규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100일간 신용이자를 받지 않는 ‘신용이자 100일동안 원 없이 무료’ 등이다.
해당 이벤트 가운데 ‘거래하면 혜택 원 없이 드림’ 응모권을 획득하는 방법은 5가지다. 이벤트 신청, 비대면 계좌개설, 일간 국내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시(거래소·코스닥 상장주식 한정, ETF·ETN·ELW 제외) 추천코드 입력 및 다른 고객에게 추천 받을 때마다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및 응모 고객 대상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 1명에게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IWC 손목시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증정한다. 각 2명에게는 LG 로봇청소기와 노트북, 스타일러를 증정하며 각 5명에게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다이슨 드라이기, 소니 플레이스테이션(PS)4, 각 20명에게는 애플 에어팟2가 제공된다.
한편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 ‘신한아이알파’,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kim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