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청 고객에 갤럭시 폴드·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서울=뉴스핌] 김진호 기자 =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 출시 2주년을 맞아 다음 달 31일까지 ‘선물이 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이 봄봄’ 이벤트는 4월~5월 두 달 동안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직장인신용대출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폴드와 공기청정기, 신세계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씨티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은 번거로운 증빙서류 없이 대출 신청부터 입금까지 모든 과정이 씨티모바일 앱에서 가능한 상품이다. 한국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한국씨티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없이 연 0.5%포인트의 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하며, 6월30일까지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 모두에게 중도상환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중이다.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 신청자에게 적용되는 금리인하 혜택과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이벤트는 PC를 통한 온라인 직장인신용대출 신청자에게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연 소득의 최대 2배까지 가능한 넉넉한 한도와 절차의 간편함,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밖에 걸리지 않는 장점으로 인해 이용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 많은 고객이 쉽고 빠른 모바일 신청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및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모바일 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pl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