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진행
대용량 건조,에너지 효율, 편의성 갖춘 LG 트롬 건조기
한웅현 상무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로 가치 전달할 것"
[서울=뉴스핌] 송기욱 수습기자 = LG전자가 자사 프리미엄 건조기 'LG 트롬 건조기'를 사용한 고객의 후기를 모아 TV광고를 제작한다.
LG전자는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이 트롬 건조기를 사용하며 느낀 장점, 추천 기능 등 후기를 작성 후 '#트롬건조는사랑입니다', '#LG트롬건조기'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후 LG전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LG 트롬 건조기 백일장 이벤트 [사진 = LG전자] |
LG전자는 우수후기 20편을 선정해 트롬 건조기의 새 TV광고 제작에 활용할 예정이다. 우수작 20편에 선정된 고객에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를 각각 제공한다.
백일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도 트롬 스타일러 1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0개 등 참여상이 준비됐다.
LG 트롬 건조기는 전기식 건조방식 중 가장 앞선 4세대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기술을 채택했다. 모터와 컴프레서의 작동속도를 자유롭게 조절해 제품 성능과 에너지 효율이 우수한 인버터 기술도 장점이다.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 대용량 물통 탑재, 결합해 사용하는 '미니워시' 등 차별화된 편의기능을 더해 프리미엄 건조기의 대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실제 사용해본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로 트롬 건조기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onewa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