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출신 개그우먼 박나래 참여 집중홍보 전개
[광주=뉴스핌] 강성대 기자 = 학교폭력 예방, “우리 모두의 관심으로 ‘다 함께 산다!’”
전남지방경찰청(청장 최관호)은 전남지역 출신 개그우먼 박나래가 참여하는 학교폭력 예방 홍보영상을 제작해 신학기 집중 홍보활동을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개학직후인 3월부터 학교폭력 신고가 증가하는 양상을 보임에 따라, 신학기부터 학교폭력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자발적인 참여 분위기를 조성해 선제적으로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해서이다.
전남지역 출신 개그우먼 박나래가 참여하는 학교폭력 예방 홍보영상 제작 홍보활동을 전개했다.[사진=전남경찰] |
특히 학생들이 좋아하는 인기 연예인 박나래의 ‘학교폭력 없는 우리학교를 위한 나의 다짐’이라는 홍보영상으로 붐을 조성하고 있다.
최관호 전남경찰청장은 ‘학교폭력에 대한 대처방법’, 김영록 전라남도도지사는 ‘학교폭력으로 의미있는 4행시 짓기’, 장석웅 전라남도교육감은 ‘새학기 배려와 우정이 넘치는 우리반을 소개합니다’ 라는 홍보영상을 제작, 학교폭력 예방 분위기를 연중 이어나갈 계획이다.
먼저 박나래가 참여한 홍보영상은 3월25일부터 전남경찰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oljeonnam)을 통해 댓글달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도내 초·중·고교 학생, 교사, 학부모 등 지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고 참신한 댓글을 선발해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최관호 전남경찰청장은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관심을 가져 주시고 많은 도민과 학생들이 이벤트에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sd100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