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민스님 강연, 명상의 시간, 고민상담 Q&A 등 힐링의 시간으로 채워
[서울=뉴스핌] 황수정 기자 = 3년 만에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을 펴낸 베스트셀러 작가 혜민스님의 북잼 콘서트가 오는 4월 5일 오후 7시30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혜민스님 북잼콘서트 [사진=인터파크] |
강연을 맡은 혜민스님은 특유의 편안하고 따뜻한 소통법으로 현대인들의 힐링멘토로 불린다. 이번 북잼콘서트에서 복잡하고 소란한 세상 속 자아를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나아게로 돌아가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터파크는 혜민스님의 강연 외에도 북잼콘서트를 찾은 관객들을 위한 힐링의 시간을 마련했다. 강연 후 혜민스님과 함께 하는 명상의 시간을 비롯해 위로와 용기를 나누는 고민상담 Q&A 코너, 사인회를 준비했다.
이 외에도 한국 최초의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Solists)'도 무대에 올라 아름다운 하모니로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혜민스님의 북잼콘서트는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일러스트 포장지와 혜민스님의 낭독 오디오북 CD를 증정한다. 티켓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혜민스님 애장품 럭키백도 선물한다.
북잼콘서트와 혜민스님의 도서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패키지 구매 시 인터파크가 단독 제작한 프리미엄북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기프트 에디션 도서를 제공한다.
오는 4월 2일까지 이번 혜민스님의 북잼콘서트를 SNS에 공유하고 콘서트 기대평과 홍보글 포스팅 URL을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콘서트 초대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