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류태준 기자 = SC제일은행은 이베이코리아(스마일페이)와 제휴 이벤트 계약을 체결 하고 25일까지 G마켓 즉시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SC제일은행] |
SC제일은행은 이베이코리아와 공동으로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2000명에게 G마켓에서 SC제일은행 계좌를 결제계좌로 등록하고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3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즉시할인을 해준다.
기존에 SC제일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G마켓 홈페이지나 앱 내 링크를 통해 SC제일은행 셀프뱅크로 입출금통장을 개설하고 스마일페이 결제계좌로 등록하면 해당 즉시할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이번 제휴를 통해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와 향후 다양한 공동 마케팅 및 이벤트를 진행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페이(G마켓, 옥션, G9 등의 플랫폼 및 외부 제휴 가맹점) 이용 고객들에게 SC제일은행의 계좌개설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보다 쉽고 편리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김종훈 SC제일은행 디지털사업부 상무는 “이베이코리아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제휴 채널의 확대를 통해 신규고객 유치와 디지털 채널 다변화를 적극 추진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kingjo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