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발 물량·샤오미 수요 증가 반영
[서울=뉴스핌] 조아영 기자 = 종합물류기업 한진의 이하넥스몰이 샤오미 정품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를 선보였다.
한진 이하넥스몰이 샤오미 제품 전문관인 샤오미 다이렉트스토어를 개설했다. [사진=한진] |
한진은 해외상품 구매대행 온라인쇼핑몰 이하넥스몰이 현지 도매업자와의 직접 계약을 통해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를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이하넥스몰은 그동안 주로 미주상품위주의 라인업을 소개했으나 최근 중국발 물량 증가 및 샤오미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해 현지 도매업자와 직접 계약을 체결해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를 개설하게 됐다.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는 샤오미 정품만을 안전하게 구매대행하는 것은 물론 220V 케이블 또는 변환 어댑터 제공과 판매 제품의 소모품도 지속 공급한다.
이하넥스몰에서는 전문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최근 수요가 높은 공기청정기 Mi Air S2 제품을 한정수량 10만9000원(배송비 포함)에 특별 판매한다.
향후 워킹패드 등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꾸준히 소개할 계획이다.
한진 관계자는 "이하넥스몰은 한진만의 글로벌 물류노하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소비패턴을 반영한 다양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고객편익과 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likey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