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태국을 선도하는 호텔 그룹 중 하나인 두짓 인터내셔널이 최근 세련된 브랜드 두짓D2로 두 개의 새로운 리조트를 부탄 팀푸와 태국 크라비에 개장하며 전세계에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태국 남부 유명 해변 관광지인 크라비에 지난해 12월 15일 개장한 두짓D2 아오낭 크라비는 해변과 주요 관광지에서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가족친화적인 리조트이다. 바다 전망, 산 전망, 수영장 전망의 다양한 옵션을 가진 173개의 객실과 올데이다이닝레스토랑, 로비 바, 별도의 어린이 수영장을 갖춘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200sqm의 연회장과 놀이터가 갖추어져 있다. 뿐만 아니라 지상낙원인 주변 섬들에서 암벽등반, 정글 트레킹, 보트 트립 등을 호텔에서 쉽게 준비할 수 있다.
[사진=두짓인터내셔널] |
비슷한 시기에 오픈한 두짓D2 야르케이팀푸 부탄은 이 황홀한 왕국 최초의 인터내셔널 브랜드 호텔이자 가장 큰 규모의 호텔이다. 마법 나무에서함께 과일을 수확하는 네 마리의 동물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부탄 민화 ‘네 마리의 사이좋은 친구들’에서 영감을 받아, 호텔 각 층을 각각의 동물 콘셉트로 디자인 하였다. 화려하고 현대적으로 잘 꾸며진 8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태국 스파와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세계 수준의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이 부탄 현지 예술 작품과 어우러져 있다. 활기찬 바와 부탄 최초의 정통 태국 레스토랑 역시 곧 개장한다.
인근에는 부다 포인트(쿠엔셀 포드랑), 상징적인 타시초 종, 로얄 보타니칼 파크와 클락타워 광장과 같은유명 관광 명소가 있어 호텔에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림 분기(Lim Boon Kwee) 두짓 인터내셔널 최고운영책임자는 “오늘날 긴밀하게 연결된 여행자들의 요구와 욕구를 반영하고 예상하여 설계된 두짓D2 리조트는 손님들이 장소가 주는 편안함과 편리함, 스타일의 독특한 조합을 통해 서로 사교적으로 상호작용 할 수 있는 활기찬 장소를 제공”한다며 “빠르게 성장하는 두짓의 특별한 브랜드 D2의 새로운 리조트 두짓D2 야르케이 팀푸 부탄과 두짓D2 아오낭 크라비로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두 리조트 모두 객실과 조식, 식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youz@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