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신화 앤디가 24일 솔로 곡 ‘한잔 더 할까?’를 발표한다.
앤디는 지난 20일과 21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새앨범 ‘A’NDY to Z – 선호:하다’의 싱글 ‘한잔 더 할까?’의 버전별 썸네일을 공개하며 크리스마스 이브 당일에 공개되는 신곡에 궁금증을 유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좋은 사람인 것 같아 넌’, ‘오늘따라 달라 보여’, ‘그럼 우리 시작해볼까’ 등 신곡 ‘한잔 더 할까?’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게 만드는 가사로 눈길을 끈 것은 물론, 영상 배경에 180도 다른 앤디의 모습들을 연출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공개되는 이번 신곡은 앤디가 5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 곡으로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곡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앨범 <A’NDY to Z – 선호:하다> 또한 앤디가 9년 만에 발매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 <A’NDY to Z – 선호:하다>는 총 4가지 버전의 앤디 시리즈로, 앤디의 솔로 앨범 2가지 버전과 캘린더,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포토 에세이북으로 구성됐다.
앤디는 현재 KBS2TV ‘삼청동 외할머니’에 출연해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내년 1월20일 생일 팬미팅 ‘2019 Birthday Fanmeeting – 선호:하다’를 개최한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