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수익형부동산 전문기업 상가정보연구소가 내년도 상가·오피스텔 시장을 미리 둘러보는 '2018 수익형부동산 릴레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23일 상가정보연구소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서울 양재역 외교센터에서 각각 오는 26일과 31일 순차적으로 열린다. 시간은 오후 2시부터다.
오는 26일에는 2019년 상가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이란 주제로 상가정보연구소 박대원 소장의 특강이 진행되나. 세부 내용으로는 최근 상가시장 트렌드 분석과 상가 임대료 상승 중요 요인에 대해 분석하고 내년도 시장을 유형별로 쉽게 설명한다. 2부에서는 수도권 유망 상가를 초청해 관련 정보를 최초 공개하고 투자성도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표= 상가정보연구소] |
31일 오피스텔 부문 세미나 1부에서는 '오피스텔 시장의 정확한 이해와 시장 전망'이란 주제로 진행된다. 시세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 요소를 살펴본 후 내년도 오피스텔 시장에 대한 전망과 투자전략에 대해 상가정보연구소 박대원 소장의 강의가 진행된다. 2부에서는 유망 서울 역세권 오피스텔이 초청돼 투자성을 공개하고 희망자에 한해 현장투어가 진행된다.
이 행사는 별도 참가비가 없고 상가 또는 오피스텔 투자 관심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좌석 한정으로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신청은 PC나 모바일로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www.sglab.co.kr)를 통하면 된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