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한국P&G가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2018 P&G CEO 챌린지’에 도전할 참가자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P&G CEO 챌린지는 실제 있었던 비즈니스 상황에 대한 해결전략을 제안하는 시뮬레이션 대회다. 올해는 P&G 브랜드 중 국내 면도기 시장 1위 브랜드 질레트의 마케팅·영업 전략을 개발하는 과제가 주어질 예정이다.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 대회의 한국 우승팀은 싱가포르 APAC 라운드에 출전, APAC 우승팀은 두바이에서 열리는 글로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다.
한국P&G 임직원들로부터 마케팅, 영업전략 수립에 대한 실전경험과 조언을 받으며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으로 꼽힌다.
라이 수리야 켄트 한국P&G HR본부 상무는 “이번 챌린지는 인턴십을 통해 입사한 직원들이 CEO까지 올라갈 수 있는 P&G만의 핵심 채용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며 “P&G는 앞으로도 무한한 잠재력을 갖춘 글로벌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한국P&G가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2018 P&G CEO 챌린지’에 도전할 참가자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2018.09.19 [사진=한국P&G] |
204m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