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지하 3층~지상 21층 3개동 규모 복합단지 공급
지하 1층~3층 판매시설 및 근린생활시설..21층까지 오피스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동양건설산업이 오는 10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 복합단지를 공급한다.
19일 동양건설산업에 따르면 남양주 별내지구 7-1∼7-4블록에 위치하며 지하3층~지상 최고 21층까지 3개동 규모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는 판매시설과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선다. 지상 3층부터 21층까지는 섹션오피스 801실과 오피스형 주거시설 304실로 구성된다.
경기도 남양주 '별내역 파라곤스퀘어' [조감도=동양건설산업] |
판매시설인 파라곤 스퀘어는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맘(Kids&Mom)을 콘셉트로 한 대규모 전문 복합몰로 꾸며진다. 이곳에는 약 6170㎡ 규모의 초대형 키즈직업체험관을 비롯해 VR파크 및 엔터테인먼트존 키즈 관련 시설과 문화, 외식 및 보육시설로 꾸며진다.
또 파라곤 스퀘어’지상층은 명작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테마로 각종 조형물과 놀이시설, 포토존으로 꾸며지는 오즈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특히 개발사가 상가를 직접 운영관리하는 마스터리스(Master lease) 제도를 도입해 키즈맘 전문 복합몰로 차별화한다는 전략이다.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 분양 관계자는 "유아와 30대 인구 비율이 높은 수도권 강북 지역은 키즈 관련 업종이 수요에 비해 부족하기 때문에 키즈&맘 컨셉인 파라곤 스퀘어에 유동인구가 크게 몰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