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THE CJ 컵이 골프 자원 봉사자를 모집한다.
CJ 컵측은 PGA투어 정규대회 ‘THE CJ컵 @나인브릿지’(이하 CJ컵) 자원봉사자 400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CJ컵 자원봉사자는 10월16일부터 21일까지 총 6일간 코스 마샬(홀 통제)과 주차 안내를 맡게 된다. 만 18세 이상의 제주 도민들이 모집 대상이며 기한은 29일까지다.
[사진= CJ그룹] |
자원봉사자에게는 유니폼과 기념품, 봉사 시간 인증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함께 자원봉사자 웰컴 파티 등 ‘CJ컵’ 공식 이벤트에도 초청된다. 선발된 자원 봉사자에게는 기본 교육, 직무 교육, 현장 교육까지 총 3회에 걸친 교육이 실시된다.
‘CJ컵’ 관계자는 “지난 해 3만5천여명의 구름 갤러리가 모이는 등 성황리에 대회를 마칠 수 있었던 것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흘린 700여명의 자원 봉사자 분들의 땀과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다. 지난 해 ‘CJ컵’은 대한민국 골프 대회 중 가장 많은 자원 봉사자들이 참여하는 대회인 만큼 제주 도민 분들이 많이 참가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원봉사자 모집은 선착순이며, 제주특별자치도 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 있는 신청서 작성 후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