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민경하 기자]금성출판사가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16회 푸르넷 수학 경시대회’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푸르넷 수학 경시대회는 금성출판사의 초등생 전문 수학 경시대회로 기본, 응용, 심화형 문제로 구성돼 취약점을 확인하고 수학 교육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경시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적성검사, 3Q진단테스트, 종합환경특성검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제16회 푸르넷 수학 경시대회는 5월19일 시도별 지정 학교에서 열린다. 참가 접수는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응시료는 15000원이며, 3월26일까지 푸르넷 공부방 전국 지점이나 금성출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면 된다. 학년별로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을 선발해 시상할 계획으로 수상자는 6월12일 금성출판사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금성출판사 푸르넷 수학 경시대회 담당자는 “푸르넷 수학 경시대회는 최신 경향을 담은 수학 문제로 구성돼 자녀의 객관적인 학업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면서 “학생들의 학습 동기부여는 물론, 수학에 새롭게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대회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금성출판사는 '제16회 푸르넷 수학 경시대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
[뉴스핌 Newspim] 민경하 기자 (204mkh@newspim.com)